• 광고소개
  • 사이트검색
  • 쇼핑검색
  • 콘텐츠검색
  • 브랜드검색
  • 신제품검색

검색광고

검색광고는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나의 비즈니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 관련성이 높은 검색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정교한 타겟팅

  • 예산 설정, 클릭당 과금방식을 통한 합리적인 광고비용

  • 다양한 보고서,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한 광고 효과 분석

  • 하루 5400만명이 모이는 네이버 플랫폼

Alternate Text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영역에 광고소재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 기본형 검색광고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네이버 서비스 영역 외부 페이지

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Alternate Text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 유형

네이버 쇼핑의 검색 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쇼핑 콘텐츠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네이버 이미지검색탭 스타일추천(모바일) 네이버 추천매체 네이버 서비스 영역 외부페이지

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Alternate Text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유형

블로그, 포스트, 카페 콘텐츠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및 탭 검색, 추천 및 콘텐츠 지면 등에 노출하는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 네이버 서비스 영역 외부 페이지

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Alternate Text

브랜드 검색광고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유형

상호 등 브랜드 키워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함께 노출하는 검색광고 ※ 앰배서더형은 연관 인물명 검색 결과에 노출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상단

과금방식

상품 유형, 구매 키워드의 최근 30일 조회수에 따라 산정되는 기간제 계약 방식

Alternate Text

신제품검색광고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유형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칭하는 일반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리뉴얼) 출시 상품 관련 이미지와 동영상, 설명 등을 노출하는 검색광고

노출지면

P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상단

과금방식

주 단위 입찰 방식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광고주의 성장을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광고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