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입찰

예산은 그대로 효율은 최고로 성과 중심의 자동입찰, 클릭 한 번으로 최적화를 시작하세요.

시간, 비용 낭비 없는 광고 운영
자동입찰이 답입니다.

시간, 요일, 지역별 입찰 설정

구매가 잘 이루어지는 시간에는 노출 순위를 높게, 효율이 낮은 시간에는 순위를 낮춰 비용을 절감하세요. 원하는 지역 설정을 통한 지역 기반 입찰도 가능합니다.

광고 효율을 높이는 디테일한 설정

각 광고매체 환경에 맞는 세부적인 항목들을 입찰 전략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찰 주기부터 대상, 희망순위까지 상세한 설정을 통해 효율을 높여보세요.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입찰 내역 알림

매 순간 입찰을 모니터링하지 않아도 됩니다. 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입찰정보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광고 상태 변화에 신속한 대응과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이애드는 다양한 광고매체의 자동입찰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 파워링크
  • 쇼핑검색 상품형/브랜드형
  • 파워컨텐츠
  • 네이버플레이스

파워클릭

  • 확장성 높은 기본형 검색광고로 키워드 검색 시 상단 노출로 높은 클릭률 확보 가능
  • 키워드 기반으로 세밀한 타겟팅 가능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웹사이트 방문자 증가에 효과적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지역 기반 입찰대상 선택 가능

쇼핑검색 상품형/브랜드형

  • 네이버 쇼핑에 등록된 상품/카탈로그 정보로 진행하는 쇼핑특화 검색 광고
  • 네이버 쇼핑의 검색 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쇼핑
  • 콘텐츠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5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성별, 연령 타겟팅을 통한 입찰대상 선택 가능

파워컨텐츠

  •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로 검색 키워드와 관련된 블로그/카페 콘텐츠가 노출
  • 콘텐츠 노출을 확대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증대 가능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디바이스, 지역설정을 통한 입찰대상 선택 가능

네이버플레이스광고주 전용

  • 특정 장소를 찾는 사용자에게 내 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생성
  •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로 업체 정보가 플레이스 광고 영역에 노출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구글

검색광고

  • 특정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어 높은 전환율 확보
  • 잠재고객의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를 높이고 액션을 유도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구글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1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지마켓, 옥션

파워클릭광고주 전용

  • G마켓과 옥션의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어 구매자의 주목도를 효과적으로 확보
  • 카테고리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 외부 키워드 연동 매체 및 카테고리 연동 매체에도 노출되어 폭 넓은 마케팅 가능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지마켓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1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11번가

포커스클릭광고주 전용

  • 11번가의 검색 결과 페이지 및 추천 영역 등 다양한 주목도 높은 광고 영역에 판매 상품을 노출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11번가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6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자동입찰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판매 상품·광고가 많아

    키워드 관리가 어려운 분들

  • 상품 노출 순위 하락이 두려워

    순위 사수가 최우선인 분들

  • 예산이 넉넉하지 않아

    광고비 효율이 중요한 분들

자동입찰 솔루션을 통해 나타난 변화를 확인하세요.

  • 입찰 건수
    13억+
  • 광고 효율 상승률
    120%+
  • 키워드 건수
    360만+
  • 광고비 감소
    -7.2%

서비스 이용 방법

  • 회원가입

    마케팅센터에 가입합니다.

  • 무료체험

    14일간 무료로 이용합니다.

  • 서비스 신청

    사용할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신청한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비아CNS 광고주만의 특별한 혜택 자동입찰 서비스 무료!

가비아CNS 광고 대행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자동입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의사항

  • 광고 대행 서비스 이용은 고객센터(1644-4527)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글 검색광고는 광고주 무료지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서비스가 무료로 지급됩니다.
    예) 2개 사이트를 무료이용 하고자 할 경우: 2개 사이트 모두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복수 계정 복수사업자의 경우 모든 계정의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무료 서비스가 지급됩니다.
    예) 1개 사이트에 계정이 2개일 경우 : 2개 계정 모두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무료 상담 신청

광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
월 예상 광고비를 선택해주세요.
보기
이용목적
  • -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전달하기 위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항목
  • - 이름/회사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보유기간
  • - 30일

1644-4527

평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