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용품부터 여행상품까지”…온라인 설 대목 경쟁 위메프, 2달간 신규 파트너사 6100곳 돌파… 전년비 80%↑ 티몬, 올해도 신규 파트너사 수수료 ‘0%’…“동반성장하자” "이걸 사 말어? 그것이 문제로다"…'햄릿증후군'에 빠진 사람들 친환경 와인·공정무역 커피…설 선물, ‘감사’에 ‘가치’를 더하다 늘어나는 ‘김포족’…쑥쑥 크는 포장 김치 시장 일본맥주 매출 90%↓… 국산 수제맥주 빈자리 채운다 [출근길] '쑥쑥' 크는 케어푸드 시장… 식품업계 '격전지'로 견과류 인기 증가에 건식품 선물세트 매출이 축산물 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