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약 없으니 예방이라도’…신종코로나에 건기식 판매 급증 알코올패드-여성용 티슈-종이비누 등 위생용품도 불티 온라인 식품 구매 경험 1위는 쿠팡, 채널 인지도는 마켓컬리 [이슈+] '우한 폐렴' 확산에 강추위까지…홍삼·비타민이 뜬다 명품도 '엄지 쇼핑' 늘었다…아울렛 입점 '속속' "이불 밖은 위험"…생필품 클릭쇼핑 확 늘었다 졸업·이사 시즌, 디지털·가전 제품 수요 '껑충'… 어디가 싸지? '동영상 골리앗' 유튜브, 광고 매출만 18조원 싹쓸이…네이버의 3배 ‘밀레니얼 세대의 명품’ 된 구찌의 성공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