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 이커머스 변화시계 빨리 돈다 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총 가동 옴니채널 쇼핑 시대, 온라인의 모든 것 오프라인서 구현해야 살아남는다 집에서 놀고 공부하고 운동해요 "집밖은 위험해"…'홈쿡·홈트' 열풍에 조리도구·운동용품 매출 급증 [유통&패션] 목 늘어난 티셔츠 그만!…품격있는 집순이 돼볼까 홈술 늘자 전통주 매출 ‘반짝’ 마스크가 바꾼 화장대 풍경…'트러블 케어' 상품 이례적 특수 “소량 구매는 옛 말”…코로나19로 편의점 대용량 상품 판매 ‘날개’ "선물도 `언택트`로 주고받을래"…티몬 지난달 매출 6배로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