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온라인쇼핑’ 공식도 바꿨다…집콕용품 구매 늘고 저녁·주말쇼핑 증가 "나도 달고나 커피 만들어볼까"…코로나19로 홈카페족 늘었다 “안 써보고 집에서 산다”… 화장품 소비도 '언택트' [이슈+] 코로나에 사라진 외식…'밀키트' 밥·안주 꿰찼다 "집밖은 위험해"…'홈쿡·홈트' 열풍에 조리도구·운동용품 매출 급증 '코로나19'가 바꾼 식탁 풍경… '가정간편식?배달음식' 매출 급증 마스크가 바꾼 화장대...올봄 화장품 키워드는 ‘트러블’ 코로나19에 옷 대신 게임기·장난감 판매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