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다나와-PC/모바일 (2020년 4월 1일)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2020년 4월 1일(수), '다나와-PC/모바일'가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쇼핑몰 상품형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4월 01일(수)
■ 적용 내용: '다나와-PC/모바일 ' 검색결과와 카테고리 페이지 하단에 '파워쇼핑' 으로 쇼핑검색광고 쇼핑몰 상품형만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다나와-PC ㅣhttp://www.danawa.com
- 매체 소개 :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쇼핑몰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비교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및 상품리스트 페이지 하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 '가격', '상품명' 등
다나와-모바일 ㅣhttp://m.danawa.com
- 매체 소개 :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쇼핑몰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비교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및 상품리스트 페이지 하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 '가격', '상품명'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쇼핑몰 상품형'만 노출 대상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4월 1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3월 25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