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신규 브랜드검색, 모바일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상품소개
브랜드 관련 키워드에 [브랜딩 메시지] + [브랜드스토어 쇼핑 정보] 를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하는 새로운 브랜드검색입니다.
상품소개 자세히 보기 >
1. 구매 가능 브랜드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
· 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 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
2. 적용 일시
2020년 4월 8일(수) 광고주센터 등록 가능 (검토 완료 후 노출)
3. 노출 영역
네이버 통합검색 최상단
4. 노출 방식
브랜드의 브랜딩 크리에이티브와 브랜드스토어 검색결과를 함께 제공
· 브랜딩 영역 : 브랜드사의 브랜딩 크리에이티브를 구매한 모든 키워드에 동일하게 노출
· 스토어 정보 영역 : 이용자의 검색어에 따라 적절한 스토어 검색결과를 제공
5. 광고비 기준
브랜드검색 상품과 동일한 판매 단가 체계 (최소 광고비 680만원)
· 광고비는 상품 유형, 광고 노출 기간(최소 7일~최대 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
브랜드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등록방법
1. 새 캠페인 생성단계에서 ‘브랜드검색’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2. 광고그룹 생성단계에서 그룹 유형을 '브랜드존 형'을 선택합니다.
3. 쇼핑브랜드스토어 비즈채널을 등록합니다.
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이므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완료 후 비즈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방법 자세히 보기 >
광고 등록 바로 가기 >
알아두세요!
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
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
(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
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Q. 브랜드존 노출 이후 브랜드스토어 상품이 모두 품절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브랜드존은 노출되지 않나요?
품절 등 여러 사유로 사용자 검색어에 적합한 브랜드스토어 검색결과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상품형이 아닌 퀵링크형으로 대체되어 브랜드존이 노출됩니다.
Q. 노출되는 상품 리스트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나요?
검색어에 따라 상품 노출순서 및 노출여부는 자동으로 결정되므로 수동 설정은 어렵습니다.
단, 상품 정렬 기준은 브랜딩 소재 입력 시 베스트 상품/신상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상품소개
브랜드 관련 키워드에 [브랜딩 메시지] + [브랜드스토어 쇼핑 정보] 를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하는 새로운 브랜드검색입니다.
상품소개 자세히 보기 >
1. 구매 가능 브랜드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
· 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 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
2. 적용 일시
2020년 4월 8일(수) 광고주센터 등록 가능 (검토 완료 후 노출)
3. 노출 영역
네이버 통합검색 최상단
4. 노출 방식
브랜드의 브랜딩 크리에이티브와 브랜드스토어 검색결과를 함께 제공
· 브랜딩 영역 : 브랜드사의 브랜딩 크리에이티브를 구매한 모든 키워드에 동일하게 노출
· 스토어 정보 영역 : 이용자의 검색어에 따라 적절한 스토어 검색결과를 제공
5. 광고비 기준
브랜드검색 상품과 동일한 판매 단가 체계 (최소 광고비 680만원)
· 광고비는 상품 유형, 광고 노출 기간(최소 7일~최대 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
브랜드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등록방법
1. 새 캠페인 생성단계에서 ‘브랜드검색’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2. 광고그룹 생성단계에서 그룹 유형을 '브랜드존 형'을 선택합니다.
3. 쇼핑브랜드스토어 비즈채널을 등록합니다.
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이므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완료 후 비즈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방법 자세히 보기 >
광고 등록 바로 가기 >
알아두세요!
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
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
(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
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Q. 브랜드존 노출 이후 브랜드스토어 상품이 모두 품절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브랜드존은 노출되지 않나요?
품절 등 여러 사유로 사용자 검색어에 적합한 브랜드스토어 검색결과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상품형이 아닌 퀵링크형으로 대체되어 브랜드존이 노출됩니다.
Q. 노출되는 상품 리스트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나요?
검색어에 따라 상품 노출순서 및 노출여부는 자동으로 결정되므로 수동 설정은 어렵습니다.
단, 상품 정렬 기준은 브랜딩 소재 입력 시 베스트 상품/신상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