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회용백 만드니 5배 이용 늘었다, 필 꽂히는 '필환경 마케팅' 코로나엔 '방구석 영화관' 지친 마음에 반려식물 처방…코로나19 속 홈가드닝 수요 2배 ↑ G마켓·옥션,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서비스 시작 "쉿, 소리 없이 강하다"…위메프, 무소음 IT?가전 매출 최대 16배↑ 티몬, ‘신규 파트너 판매 수수료 0%’ 5월까지 연장 무역협회 "러시아에 K-뷰티 돌풍…중소기업 적극 진출해야" ‘집콕’에 가공식품 수요 늘어… 국내외서 잘 나가는 식품업계 귀가후 옷 건강도 걱정… 의류케어 가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