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닻 올린 ‘롯데온’… “2023년 매출 20조 목표” '빠른 배송'에 더 힘주는 쿠팡·이베이…물류 인프라 공격투자 '동대문 패션'은 옛말…브랜드, 온라인서 더 잘 나가 코로나에 갇힌 마음, 홈가드닝으로 초록 힐링 블랙코디로 실패율 최소화… 데님 소재 무난 [코로나 이후 新世界] Ⅲ 슬기로운 재택활동| 재택근무로 회사 업무도 일상도 집에서, 운동은 ‘홈트’ 집밥은 HMR… 오락은 OTT로 [유통 딜 폭풍전야④] ‘정반대’ 전략 티몬·위메프, 새 주인 찾을까 [단독]루이뷔통 이어 셀린까지…코로나19에도 명품업계 '몸값'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