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판 바뀐다…덩치 키우는 쿠팡·위메프vs실속 챙기는 11번가·티몬 [FN팩트체크]e커머스 시장, 코로나 반사이익 누렸나 '언택트·건강' 선물…어버이날 선물도 바꿨다? 재택근무·온라인 수업에 '프랜대디' 늘었다 5월 ‘때 이른 더위’ 죽은 소비 살리나 핵심 선물 키워드 ‘비대면’과 ‘홈 엔터테인먼트’ 코로나가 변화시킨 가정의 달 풍경 ‘대체육’ 시장 급성장세…‘비건’ 소비자 선택 폭 넓어진다 K뷰티는 지금 '착한 화장품 열풍'…"비거니즘 제품 늘려라" 코로나 속 이른 더위...에어컨보다 선풍기 더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