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게 파니 소비 폭발…3일만에 누적판매량 1000만개 돌파 성큼 다가온 더위·야외활동 늘면서 ‘여름용 마스크’ 수요 급증 ‘코로나 집콕’ 길어지자... 집에서 채소 키우는 사람들 증가 티몬 10주년, '타임커머스' 전환하며 판매량 217%↑·매출 187%↑·고객 수 26%↑…새로운 동력으로 자리매김 [비즈트렌드] “더위야 반갑다”…유통·패션업계는 벌써 여름 다 ‘아는 맛’의 ‘몰랐던 멋’ 뉴트로 옷 입은 식음료업계 코로나19 '집콕' 효과?…인터넷쇼핑·성형외과 매출 늘었다 재난지원금 女心 3대 픽…대용량 · 뷰티가전 · 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