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씀씀이 커졌다" [이슈분석]미디어커머스, 온라인 쇼핑 영상세대 잡았다 "백화점 1층보다 G마켓·11번가 '추천'이 낫다" 레깅스 입고 `혼산` 하는 2030…아웃도어 `활짝` 홈캠핑·홈인테리어…"집에 있는 시간 즐겨요" "건강엔 운동이죠"…홈트레이닝 떴다 [코로나19 밥코노미①]식탁의 변화, 간편식도 진화한다 '푸드 패션'에 꽂힌 MZ세대…맛있는 컬래버 뜬다 "화려한 포장이 나를 감싸네~”… ‘깡’ 열풍 타는 유통업계 '상추 심고 콩나물 키우고' 실내 채소 재배 5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