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파워컨텐츠가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됩니다.(7/30 노출)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씨엔에스 입니다.

 

네이버 PC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되어 모바일과 동일하게 VIEW 영역에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노출 공지 바로가기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PC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PC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2020년 7월 30일(목)이후 PC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
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이번 노출 영역 변경을 통해 파워컨텐츠 광고는 PC, 모바일 모두 VIEW 영역내 노출이 되는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용자들이 모바일 VIEW 영역에서 경험했던 파워컨텐츠 광고에 대한 '만족'을 PC VIEW 영역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C VIEW 영역내 노출되는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이용자들에게 이질감없는 형태로 파워컨텐츠 광고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고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노출 순위에 따라 'PC 통합검색 VIEW 영역' 또는 'VIEW탭 검색 영역'에서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
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 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될 예정이며 광고시스템내에서 <프로필 이미지> 수정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별도 공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광고시스템 >소재 만들기]내 노출되는 '소재 미리보기'화면은 20년 7월 22일(수)에 변경되는 UI의 형태로 선적용 될 예정 입니다.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IE9 이하 버전의 브라우저에서는 호환성 이슈로 광고가 미노출되거나 일부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