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파워컨텐츠_광고 썸네일 이미지 저장 방식 변경 안내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씨엔에스입니다.
파워컨텐츠 광고 내 다양한 비율의 썸네일 이미지 대응을 위해,
기존에 '정사각형' 이미지로 저장이 되었던 썸네일 이미지가, 좌우 여백을 포함한 '직사각형' 이미지로 저장 됩니다.
■ 적용 일시: 20년 12월9일(수)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화면으로 실제 화면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등록해 주신 이미지를 크롭 가이드 라인에 맞춰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 정사각형 영역 : 모바일 광고소재내 썸네일 이미지
- 직사각형 영역 : PC 광고소재내 썸네일 이미지
노출 매체, 기기에 따라 등록 화면에서 저장된 이미지와 소폭 다른 비율로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저장전 '소재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 <모바일>, 각 매체에 노출이 되는 썸네일 이미지 확인 가능
※알아 두세요~!
1. '직사각형' 썸네일 이미지는 새로운 소재 등록시 반영이 되며 기존 썸네일 이미지(정사각형)를 자동으로 변환시켜 드리지 않습니다.
2. 크롭 가이드 라인에서 파란색 실선을 기준으로 '좌/우 흐림 처리된 영역'은 노출되는 영역에 따라 포함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VIEW 에서와 같이 정사각형 썸네일 이미지가 노출되는 영역에서는 좌/우 흐림 처리된 영역을 제거한 '정사각형'으로 노출되며,
PC VIEW 에서와 같이 직사각형 썸네일 이미지가 노출되는 영역에서는 좌/우 흐림 처리된 영역이 포함된 '직사각형'으로 노출 됩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