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D-3, 롯데-카카오? 신세계-네이버?…더 치열해진 눈치싸움 MZ세대 사로잡은 콘텐츠…유통가, 웹예능·드라마 제작 나서는 이유 선장 바뀐 티몬·위메프, 신선식품·VIP 서비스 강화 얼마나 '통할까' "지구를 지켜라"…유통가, '환경의 날' 마케팅 분주 쿠팡에서 샀는데...`짝퉁 주의보` [신선미의 똑소리] ‘유일한 흑자’ 새벽배송 오아시스의 진격, 계속될 수 있을까 포도계의 샤넬, 황제의 멜론···MZ세대, 과일로도 플렉스한다 가전·침구·선케어 제품까지… "무더위 꼼짝마" e커머스 시원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