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노출 변경 안내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 CNS입니다.
2021년 8월 19일(목)부터 네이버쇼핑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내 상품 노출 변경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이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1년 8월 19일 (목)
■ 변경 대상
- 네이버쇼핑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내 쇼핑검색광고
■ 영역
-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 PC 통합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통합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더보기
- PC 카탈로그 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상품
-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상품
■ 변경 내용
- 상품 정보 노출 요소에 판매처 정보와 네이버페이(Npay) 아이콘 추가
- 상품 정보 노출 순서는 “상품명 à 가격 à 판매처 / Npay 아이콘“ 순
-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가격 정보를 “최저 000원” 형식으로 표기
※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