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카테고리 확대 안내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3/15(수)부터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노출 카테고리가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체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이제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만 집행할 수 있었던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쇼핑몰 상품형 광고도 함께 집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시
2022년 3월 15일 (수)
* 해당 일자부터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당일 노출에 반영됩니다.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집행 가능 광고주
네이버 쇼핑에 입점된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모든 광고주
적용 내용
아래의 디지털/가전 하위 중분류 카테고리의 상품 등록 시,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광고 노출 반영
적용 카테고리
디지털/가전 하위 카테고리 전체
광고 등록화면
노출 영역
현재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 방법 및 노출 형태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광고유형과 노출 우선순위는 무관하며, 기존과 동일하게 입찰가 및 품질지수에 따라 노출순위가 결정됩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