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신제품검색광고 2023년 추석 휴무로 인한 낙찰일정 및 위약금 부과 기준일 변경 안내 (40, 41, 42회차)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3년 추석 휴무로 인해 신제품검색의 40, 41, 42회차의 입찰/낙찰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입찰 참여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변경 입찰 일정>

1) 기존 일정 : (정기입찰) 노출 3주 전 화요일 입찰 시작 및 노출 2주 전 화요일 낙찰 발표

2) 변경 대상 회차 별 상세 일정
 ① 202340회차 (노출 시작일 10/02)
   : 39회차 입찰이 열리는 9/5(화)에 2개 회차(39,40회차) 입찰 동시 오픈
   - 09/12(화) 낙찰 발표
   - 09/19(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② 202341회차 (노출 시작일 10/09)
   : 09/12(화) 입찰 오픈
   - 09/19(화) 낙찰 발표
   - 09/26(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③ 202342회차 (노출 시작일 10/16)
   : 09/19(화) 입찰 오픈
   - 09/26(화) 낙찰 발표
   - 10/10(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 202343회차부터는 기존 일정대로 진행되며, 변경 일정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