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파워컨텐츠 검수기준 변경 안내(8/9)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 센터 담당자입니다.

2018년 8월 9일(목)부터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을 집행하시는 광고주 여러분이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검수 기준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검수기준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8년 8월 9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변경 사항

- 파워컨텐츠 정보형


▶ 정보형 검수기준 다운로드


- 파워컨텐츠 상품형



▶ 상품형 검수기준 다운로드

※ 잠시만요!

<중간링크>는 ‘텍스트형’외에도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단, 홍보성 링크의 경우 “랜딩페이지”내 전체 컨텐츠 내용의 1/2이후부터 노출이 되어야 하며
컨텐츠와 명확하게 구분 되어져야 합니다.

※ 알아두세요!

상단의 '주요 변경사항'은 변경된 검수기준의 주요 내용만을 담고 있습니다.
?전체 내용 확인을 위해 변경되는 검수기준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변경되는 검수기준은 일주일 간의 조정 기간을 거쳐 2018년 8월 9일(목)부터 검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조정 기간 동안 현재 집행 중인 광고를 변경되는 검수기준과 비교/검토해 보시고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여 재검수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