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브랜드검색 광고 UI 노출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가 더 나은 상품 제공을 위하여 2023년 10월 19일(목)부터 아래와 같이 광고 UI가 변경되어 노출될 예정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상세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월 19일(목) 이전 등록한 소재는 자동으로 UI가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 브랜드검색 광고 UI 노출 변경 안내 > 

※ 적용 일시/내용 등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일정
 - 2023년 10월 19일 (목)

■ 대상
 - 네이버 브랜드검색 PC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 네이버 브랜드검색 모바일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브랜드추천형 / 브랜드존)

■ 변경 내용 상세
 - 상품 유형별로 소재 요소 중 일부 이미지가 라운딩 처리되어 노출됩니다.
 - 일부 상품 유형의 썸네일 이미지 크기가 확대됩니다. (모바일 라이트형, 프리미엄형, 브랜드추천형)
 - 금번 광고 UI 노출 변경으로 인한 브랜드검색 단가 변경은 없습니다.

■ 변경 노출 예시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