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29) - '침하하 - 모바일'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4월 29일 (월), '침하하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 2024년 4월 29일 (월)
■ 적용 내용 : '침하하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침하하 - 모바일 l https://chimhaha.net/
- 매체 소개 : 인터넷 방송인 침착맨이 운영하는 공식 팬 커뮤니티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및 리스트페이지 중단 최대 1개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4월 29일 (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4월 22일 (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 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