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24년 6월 네이버쇼핑 신규 프로모션[네이버 강세일] 제안 안내드립니다.(1차제안~5/21, 2차제안~5/24까지)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4년 6월, 네이버 마케팅과 쇼핑에서
강력한 신규 프로모션, [네이버 강세일]을 론칭합니다.
대세감 있는 구성과 트래픽으로 거래액에 큰 도움 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진행기간 및 제안일정
1. 행사 기간 : 6/3(월) ~ 6/16(일), 카테고리별 진행
- 1차 대상: 6/3(월)~ 6/9(일) 헬시,가전,레저,
- 2차 대상: 6/10(월)~ 6/16(일) 패션, 생필품, 리빙
2. 제안 일정
- 1차 대상(헬시,가전,레저): ~5/21(화) 자정까지
- 2차 대상(패션,생필품,리빙): ~5/24(금) 자정까지
- 선정된 브랜드는 별도 메일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별도 미선정 사유는 안내하지 않습니다.)
│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내용
1. 네이버픽
- 매일 00시 업데이트
- 일 120개 특가상품 노출 (24개 x 5개 탭)
- 한 스토어당 일별 최대 5개까지 상품 제안 가능합니다.
- 최저가를 보장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만 제안 부탁드립니다.
- 7일간 혜택가 유지를 기본으로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다만, 필요 시 프로모션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브랜드사에서 희망하는 일정에 맞춰 특가 세팅하는 것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2. 랭킹태그
- 프로모션 기간동안 변경 없이 고정 노출
- 총 32개의 특가상품 노출
- 7일간 혜택가 유지가 가능한 상품 중 하기 기준에 부합한 상품만 제안 부탁드립니다.
- 한 스토어당 항목별로 최대 3개까지 상품 제안 가능합니다.
(1) 리뷰 수 : 상품ID 기준 누적 리뷰 수 기입
ㄴ 카테고리별 누적 리뷰 노출기준은 별도 운영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4.5이상 : 상품ID 기준 평균 평점 4.5 이상 상품
(3) 핫한신상 : 6개월 이내 출시된 브랜드 신상품
3. 쇼핑라이브
- 일자별로 진행하실 쇼핑라이브 정보 작성 부탁드립니다.
※ 본 프로모션에는 일부 카테고리에 한하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유저 구매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쿠폰,적립 등)
프로모션 혜택은 본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제안 조건
1. 특가 & 혜택 구성 가능한 상품
(상시 할인가 대비 최소 10% 이상의 추가 할인이 더해지거나, 직전 1달간 진행했던 최저 할인가 대비 최소 5% 추가 할인 or 그에 준하는 수준으로 제안)
2. 강세일 행사 컨셉에 맞는 수요 높은 상품군
제안 시 유의사항
1) 요청한 상품이 해당 카테고리와 성격이 맞지 않을 경우 취합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파일 내 공백, 병합, 중복제안, 파일 임의 편집시 미선정 될 수 있습니다.
│ 참여 시 상품 노출 조건
1) 공통 가이드 전달 예정입니다
2) 강세일 참여 브랜드사는 하기 3개의 필수 가이드를 준수하여야 프로모션 내 제품이
노출됩니다.
│ 강세일 패키지 안내 및 가이드
▼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클릭) ▼
※ 반드시 차수별 진행 카테고리 확인하시어 차수에 맞는
제안서 다운 및 제안폼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 1차대상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
※ 파일명의 카테고리 (가전/레저/헬시) 문구는 그대로 기재해주세요.
< 1차대상 접수폼▼ >
< 2차대상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
※ 파일명의 카테고리 (리빙/생필품/패션) 문구는 그대로 기재해주세요.
< 2차대상 접수폼▼ >
[네이버 강세일]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으며,
문의사항은 하기 계정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dl_035rg@navercorp.com
출처: 네이버 쇼핑파트너 공식 블로그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4년 6월, 네이버 마케팅과 쇼핑에서
강력한 신규 프로모션, [네이버 강세일]을 론칭합니다.
대세감 있는 구성과 트래픽으로 거래액에 큰 도움 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진행기간 및 제안일정
1. 행사 기간 : 6/3(월) ~ 6/16(일), 카테고리별 진행
- 1차 대상: 6/3(월)~ 6/9(일) 헬시,가전,레저,
- 2차 대상: 6/10(월)~ 6/16(일) 패션, 생필품, 리빙
2. 제안 일정
- 1차 대상(헬시,가전,레저): ~5/21(화) 자정까지
- 2차 대상(패션,생필품,리빙): ~5/24(금) 자정까지
- 선정된 브랜드는 별도 메일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별도 미선정 사유는 안내하지 않습니다.)
│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내용
1. 네이버픽
- 매일 00시 업데이트
- 일 120개 특가상품 노출 (24개 x 5개 탭)
- 한 스토어당 일별 최대 5개까지 상품 제안 가능합니다.
- 최저가를 보장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만 제안 부탁드립니다.
- 7일간 혜택가 유지를 기본으로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다만, 필요 시 프로모션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브랜드사에서 희망하는 일정에 맞춰 특가 세팅하는 것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2. 랭킹태그
- 프로모션 기간동안 변경 없이 고정 노출
- 총 32개의 특가상품 노출
- 7일간 혜택가 유지가 가능한 상품 중 하기 기준에 부합한 상품만 제안 부탁드립니다.
- 한 스토어당 항목별로 최대 3개까지 상품 제안 가능합니다.
(1) 리뷰 수 : 상품ID 기준 누적 리뷰 수 기입
ㄴ 카테고리별 누적 리뷰 노출기준은 별도 운영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4.5이상 : 상품ID 기준 평균 평점 4.5 이상 상품
(3) 핫한신상 : 6개월 이내 출시된 브랜드 신상품
3. 쇼핑라이브
- 일자별로 진행하실 쇼핑라이브 정보 작성 부탁드립니다.
※ 본 프로모션에는 일부 카테고리에 한하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유저 구매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쿠폰,적립 등)
프로모션 혜택은 본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제안 조건
1. 특가 & 혜택 구성 가능한 상품
(상시 할인가 대비 최소 10% 이상의 추가 할인이 더해지거나, 직전 1달간 진행했던 최저 할인가 대비 최소 5% 추가 할인 or 그에 준하는 수준으로 제안)
2. 강세일 행사 컨셉에 맞는 수요 높은 상품군
제안 시 유의사항
1) 요청한 상품이 해당 카테고리와 성격이 맞지 않을 경우 취합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파일 내 공백, 병합, 중복제안, 파일 임의 편집시 미선정 될 수 있습니다.
│ 참여 시 상품 노출 조건
1) 공통 가이드 전달 예정입니다
2) 강세일 참여 브랜드사는 하기 3개의 필수 가이드를 준수하여야 프로모션 내 제품이
노출됩니다.
① 네이버 스스 상세 내 행사 이미지 노출
② 제품 썸네일 내 뱃지 첨부
③ 공식 SNS 게재 홍보 및 뱃지 첨부
② 제품 썸네일 내 뱃지 첨부
③ 공식 SNS 게재 홍보 및 뱃지 첨부
│ 강세일 패키지 안내 및 가이드
▼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클릭) ▼
※ 반드시 차수별 진행 카테고리 확인하시어 차수에 맞는
제안서 다운 및 제안폼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 1차대상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
※ 파일명의 카테고리 (가전/레저/헬시) 문구는 그대로 기재해주세요.
< 1차대상 접수폼▼ >
< 2차대상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
※ 파일명의 카테고리 (리빙/생필품/패션) 문구는 그대로 기재해주세요.
< 2차대상 접수폼▼ >
[네이버 강세일]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으며,
문의사항은 하기 계정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dl_035rg@navercorp.com
출처: 네이버 쇼핑파트너 공식 블로그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