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모바일 통합검색 사이트검색광고 영역 상단 제목 및 광고 정보 표시 방식 변경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5월 27일(월)부터 2024년 6월 3일(월)까지,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내 사이트검색광고의 영역 상단 제목과 광고 정보 표시 방식을 변경하는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4년 5월 27일(월) ~ 2024년 6월 3일(월)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 적용 대상 상품 : 사이트검색광고
  - 적용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테스트 기간 동안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일부 트래픽에서 사이트검색광고 영역의 노출 요소가 여러가지 형태로 표시됩니다. 

■ 테스트 세부 내용 
  - 사이트검색광고 영역 상단이 미노출되거나, 타이틀명이 '[검색어] 관련 광고'로 변경됩니다. 
  - 'i 버튼' 클릭 시 말풍선 레이어가 노출됩니다. 
  - 사이트검색광고 영역 상단 우측에 ‘파워링크’, ‘광고 더보기’ 등의 문구가 노출됩니다. 
  - 더보기 버튼 상단에 광고 노출 기준 관련 문구가 노출되거나, 더보기 버튼 내 문구가 '파워링크 더보기'로 표시됩니다. 
  - 세부 노출 형태는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노출 형상 변경에 해당하며, 광고 등록 방법, 과금 기준의 경우 기존과 동일합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서만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