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관심고객수 기준 및 마케팅 메시지 수신 대상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관심고객수 기준 및 마케팅 메시지 수신 대상 관련 안내드립니다.

 

■ 관심고객수 기준

스토어에 노출되는 관심고객수는 '스토어찜 및 알림받기 동의를 통해 스토어에 관심을 표시한 누적 고객수'를 의미합니다.

스토어찜 또는 알림받기를 해제한 고객은 관심고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중복 고객은 제외됩니다.

 

■ 마케팅 메시지 수신 대상

내 스토어의 관심고객 중 스토어 알림받기에 동의한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고,

이 때 메시지를 정상적으로 수신할 수 있는 고객에게만 마케팅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따라서 마케팅 메시지 보내기 step3 에서 미리 보여지는 예상 타겟수보다 실제 발송수가 적어질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