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6/2 마감]브랜드 런처&부스터 프로그램 참여 사업자 모집 (by프로젝트꽃)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브랜드 런처 3기(새싹/파워 푸드 카테고리) & 브랜드 부스터 2기(파워/빅파워 전체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를 모집합니다!
게시글 하단 '지원하기'버튼을 참고해주세요 :)
클릭 시, 모집 공지 URL 로 연결됩니다 :)
모집 기간 2024년 5월 20일(월) ~ 6월 2일(일)
모집 대상 및 규모
※ 파워 등급 스토어의 경우 프로그램별 모집 대상에 모두 해당하는 경우 브랜드 런처 및 부스터 중복 지원이 가능하나,
참여 기준에 따라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1개의 프로그램에만 선정되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최종 선발 이후 원하는 프로그램을 변경하여 참여할 수 없으며, 아래 프로그램 안내를 자세히 검토하신 후
본인의 스토어/브랜드 상황에 따라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기간 및 구성
프로그램 혜택
※ 상기 프로그램 혜택은 선정된 참여 사업자에 한 해 구체적인 내용이 안내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혜택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아래 참여를 원하는 프로그램의 '지원하기' 버튼 클릭 ▶ 네이버폼 지원서 작성 ▶ 신청 완료
최종 선정
브랜드 런처 : 2024년 6월 12일(수), 합격자 개별 안내
브랜드 부스터 : 2024년 6월 26일(수), 합격자 개별 안내
※ 브랜드 런처와 브랜드 부스터의 합격자 발표일이 상이하니 이 부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에 작성하신 이메일로 합격자 안내가 진행되며, 이메일 주소 오작성 또는 기한 내 이메일 미확인 시 최종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미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정 기준
프로그램에 성실하게 참여할 의지가 있는 스토어
브랜딩이 가능한 대표 상품과 고유의 스토리를 가진 스토어
프로그램을 통한 성장 및 성과 창출이 가능하며,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육성 의지가 있는 스토어
「중소기업기본법」 2조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 스토어
참가 규정
세부 프로그램 일정에 성실하게 참여해야 하며, 2회 이상 불참하거나
프로그램 전반에 불성실하게 참여 시 참여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수도권(서울/경기)에서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별 2회의 오프라인 행사(오리엔테이션 및 네트워킹/수료식)에 참여해야 합니다.
오리엔테이션 행사 일정
- 브랜드 런처 : 2024년 6월 20일(목), 네이버 1784(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 브랜드 부스터 : 2024년 7월 10일(수), 실시간 온라인 ZOOM 비대면 진행
지원 문의
브랜드 런처 : nv_projectflower@naver.com
브랜드 부스터 : nv_brandbooster@naver.com
FAQ
Q. 브랜드 런처와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브랜드 런처(새싹/파워)에서 브랜드 부스터(파워/빅파워)로 선발 등급이 다르며,
네이버 SME 브랜드 성장 프로그램은 브랜드 런처에서 → 브랜드 부스터로 이어지는 SME 성장 로드맵을 가집니다.
브랜드 런처는 스토어를 전략적으로 브랜딩 하고 싶은 해당 카테고리(3기 푸드) 사업자에게,
브랜드 부스터는 브랜딩 해왔던 나의 브랜드를 좀 더 스케일업하고 싶은 전체 카테고리 사업자에게 적합합니다.
Q. 파워 등급 스토어입니다. 브랜드 런처와 브랜드 부스터의 중복 지원 및 선발이 가능한가요?
A. 중복 지원은 가능합니다. 단, 참여 기준에 따라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1개의 프로그램에만 선정되며,
선정 이후 프로그램을 변경하여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Q. 브랜드 런처는 '식품(푸드)' 카테고리만 지원 가능한가요?
A. 브랜드 런처는 카테고리/사업자 특화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이번 모집 대상인 3기는 식품(푸드) 카테고리만 지원 가능합니다.
다만 올해 내 추가 기수(식품 외 카테고리) 진행이 예정되어 있으며, 선발 카테고리는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Q. 온라인, 오프라인 컨설팅/교육 및 행사 빈도가 궁금합니다.
A. 브랜드 런처의 경우 주 1회 온라인 ZOOM 컨설팅(개별 또는 그룹)이 최대 10회 진행이 될 예정이며,
기간 중 2회의 오프라인 행사(오리엔테이션 및 수료식)가 있습니다.
브랜드 부스터의 경우 월 평균 3회의 온라인 ZOOM 교육이 있을 예정이며,
기간 중 최대 3회의 오프라인 행사(네트워킹 및 수료식)가 있습니다.
다양한 SME와 창작자의 가치가 발견되고
그 이름을 꽃피울 수 있도록 네이버가 함께 합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