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쇼핑몰상품형'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광고 개수 확대 안내 (6/12)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6월 12일(수)부터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AiTEMS 추천 광고 개수가 변경됩니다.

   • 정식 출시 공지 :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추천 광고 정식 출시 >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2024년 6월 12일(수)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및 영역
   • 매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모바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PC'
   • 대상 :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으로 등록된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상품
   • 영역 : PC/Mobile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 정보 하단

■ 변경 내용
   • 기존

-  Mobile : 6개 상품 (1페이지 : 광고상품 / 2-6페이지 : 일반상품)
-  PC : 5개 상품 (1페이지 : 광고 / 2-6페이지 : 일반상품)

   • 변경

- Mobile :  12개 상품 (1-2페이지 : 광고 / 3-7페이지 : 일반상품)
- PC : 
10개 상품 (1-2페이지 : 광고 / 3-7페이지 : 일반상품)



 


※ 알아두세요!
  - AiTEMS는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상품 요소와 매치함으로써 보다 더 다양한 상품들이 추천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 AiTEMS를 통하여 추천된 상품군 중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또한, 광고 등록방법,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