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쇼핑몰상품형'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광고 개수 확대 안내 (6/12)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6월 12일(수)부터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AiTEMS 추천 광고 개수가 변경됩니다.
• 정식 출시 공지 :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추천 광고 정식 출시 >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2024년 6월 12일(수)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및 영역
• 매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모바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PC'
• 대상 :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으로 등록된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상품
• 영역 : PC/Mobile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 정보 하단
■ 변경 내용
• 기존
- Mobile : 6개 상품 (1페이지 : 광고상품 / 2-6페이지 : 일반상품)
- PC : 5개 상품 (1페이지 : 광고 / 2-6페이지 : 일반상품)
• 변경
- Mobile : 12개 상품 (1-2페이지 : 광고 / 3-7페이지 : 일반상품)
- PC : 10개 상품 (1-2페이지 : 광고 / 3-7페이지 : 일반상품)
※ 알아두세요!
- AiTEMS는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상품 요소와 매치함으로써 보다 더 다양한 상품들이 추천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 AiTEMS를 통하여 추천된 상품군 중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또한, 광고 등록방법,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