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 모바일 통합검색 네이버쇼핑 영역 상품명 UI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6월 27일 (목) 부터 7월 3일 (수), 쇼핑검색광고의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일부 트래픽에서 상품명의 폰트 UI 요소 변경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맞는 광고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 검색어와 매칭된 단어만 텍스트를 두껍게 처리하여 노출할 예정입니다.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4년 6월 27일 (목) ~ 2024년 7월 3일 (수)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 적용 대상 상품 : 네이버쇼핑 영역 내 쇼핑검색광고 및 일반 상품
- 적용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내 네이버쇼핑 영역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상품명 내 검색 키워드와 동일한 키워드만 하이라이팅 처리되어 두꺼운 폰트로 노출됩니다.
- 단, 일부 트래픽에 대해서 일반상품 외 쇼핑검색광고만 하이라이팅 처리 되어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예시 화면
※ 알아두세요!
- 본 사항은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노출형상 테스트에 대한 내용으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