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새로운 광고 상품, '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 등록 기능 오픈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은 9월 19일부터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광고는 2018년 10월 17일부터 노출됩니다.
'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 은 상품을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 쇼핑이 구축해 놓은 제품 카탈로그로 연결시켜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광고입니다.
1. 구매 가능 카테고리 :디지털/가전 (중대형 가전 중심)
2. 집행 가능 광고주 :카탈로그 제품의 소유권을 가진 제조사/브랜드사,국내 독점 유통권 계약자
3. 노출 영역 :현재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 네이버 통합검색 내 네이버쇼핑 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 네이버 쇼핑검색 영역 상단 및 중간 4~8개
등록방법
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1. 네이버쇼핑 검색결과에 광고 대상 제품의 카탈로그 페이지가 생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탈로그 페이지 샘플 보기 >
2. 네이버쇼핑에 광고 대상 제품이 없다면 카탈로그 생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혹은 브랜드 본사인 경우 네이버 브랜드사 가입을 통하거나 검색광고 고객센터 (1588-5896)를 통해서 카탈로그 생성 요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 브랜드사 가입 후에는 카탈로그 제작 및 수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총판이나 판매자는 가입이 불가능하나, 브랜드 본사가 브랜드에 대한 모든 권한을 위임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3. 브랜드사로 가입하셨다면, ‘네이버쇼핑 공식몰’로 등록하고 카탈로그 페이지 내 노출위치 혜택을 받으세요. 브랜드사 가입하기 >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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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은 9월 19일부터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광고는 2018년 10월 17일부터 노출됩니다.
'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 은 상품을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 쇼핑이 구축해 놓은 제품 카탈로그로 연결시켜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광고입니다.
1. 구매 가능 카테고리 :디지털/가전 (중대형 가전 중심)
2. 집행 가능 광고주 :카탈로그 제품의 소유권을 가진 제조사/브랜드사,국내 독점 유통권 계약자
3. 노출 영역 :현재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 네이버 통합검색 내 네이버쇼핑 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 네이버 쇼핑검색 영역 상단 및 중간 4~8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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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1. 네이버쇼핑 검색결과에 광고 대상 제품의 카탈로그 페이지가 생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탈로그 페이지 샘플 보기 >
2. 네이버쇼핑에 광고 대상 제품이 없다면 카탈로그 생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혹은 브랜드 본사인 경우 네이버 브랜드사 가입을 통하거나 검색광고 고객센터 (1588-5896)를 통해서 카탈로그 생성 요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 브랜드사 가입 후에는 카탈로그 제작 및 수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총판이나 판매자는 가입이 불가능하나, 브랜드 본사가 브랜드에 대한 모든 권한을 위임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3. 브랜드사로 가입하셨다면, ‘네이버쇼핑 공식몰’로 등록하고 카탈로그 페이지 내 노출위치 혜택을 받으세요. 브랜드사 가입하기 >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