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네이버쇼핑 검색_상품 노출 순서 결정 주요 기준(SEO 가이드)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의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주요 기준은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3가지로 구성됩니다.
검색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등록한 상품이 검색에 잘 나올 수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아래 가이드를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검색엔진 최적화(SEO)란?
Search-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검색엔진에서 검색했을 때 상위에 나타나도록 정보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위한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3가지에 대한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
'도대체 왜? 내 상품은 검색이 잘 안될까?' 고민이 있으시다면,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주요 기준 중 '적합도'를 알아보고, 적합도를 구성하는 5가지 요소들을 상품 등록 시 입력하는 순서대로 차근차근 올바른 상품 등록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검색이 잘 되는 상품 등록 방법' 코스 교육 보러가기》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