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모바일 개편에 따른 쇼핑박스 변경사항 공지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다가오는 10월(일부사용자 대상), 11월(전체사용자 대상) 네이버 모바일이 새롭게 리뉴얼 됩니다.
이번 리뉴얼에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의 큰 변화는 없으나, 기존 쇼핑판 + 새로운 쇼핑판이 구성되고
양 쇼핑판에 현재 운영중인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가 동시 노출되게 됩니다. (기존 쇼핑판은 연내 노출 종료 예정)
이에 따라,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인 “트렌드Pick-우먼, 멘즈, 코디셋 / 트렌드Shop / 핫딜” 광고의 변경사항 관련하여
사전 공지 드리오니 광고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모바일 개편에 따른 쇼핑박스 변경사항]
1. 대상 광고 : 모바일 트렌드Pick_우먼, 멘즈, 코디셋 / 트렌드Shop / 핫딜광고
2. 변경 내용
1) 광고영역 사이즈 변경 : 전반적으로 광고카드(영역)가 소폭 확대되나 큰 변화는 없음
2) 노출영역 추가 : 뉴 쇼핑판인 가칭 “요즘유행” 판이 신설되어 노출됨
(기존 쇼핑판과 병행 유지되며 기존 쇼핑판은 2018년 내 노출 종료 예정)
3) 광고카드 변경사항 : 뉴쇼핑판 = 광고상품 UI의 큰 틀은 변화가 없음
기존 쇼핑판 = 현재 광고카드 유지, 각 판별 최상단 “뉴 쇼핑판 안내 띠배너” 노출 예정
3. 변경 일정 : 10월10일(수) 오후 중 1차 오픈(일부 사용자 대상)
11월 1일(목) 오후 중 2차 오픈(전체 사용자 대상)
※ 일정 및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추가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보여드린 시안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광고의 카드 위치는 소폭 상향/하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시안과 새로운 판 위치 등은 리뉴얼되는 모바일 시점에 맞추어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다가오는 10월(일부사용자 대상), 11월(전체사용자 대상) 네이버 모바일이 새롭게 리뉴얼 됩니다.
이번 리뉴얼에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의 큰 변화는 없으나, 기존 쇼핑판 + 새로운 쇼핑판이 구성되고
양 쇼핑판에 현재 운영중인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가 동시 노출되게 됩니다. (기존 쇼핑판은 연내 노출 종료 예정)
이에 따라,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인 “트렌드Pick-우먼, 멘즈, 코디셋 / 트렌드Shop / 핫딜” 광고의 변경사항 관련하여
사전 공지 드리오니 광고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모바일 개편에 따른 쇼핑박스 변경사항]
1. 대상 광고 : 모바일 트렌드Pick_우먼, 멘즈, 코디셋 / 트렌드Shop / 핫딜광고
2. 변경 내용
1) 광고영역 사이즈 변경 : 전반적으로 광고카드(영역)가 소폭 확대되나 큰 변화는 없음
2) 노출영역 추가 : 뉴 쇼핑판인 가칭 “요즘유행” 판이 신설되어 노출됨
(기존 쇼핑판과 병행 유지되며 기존 쇼핑판은 2018년 내 노출 종료 예정)
3) 광고카드 변경사항 : 뉴쇼핑판 = 광고상품 UI의 큰 틀은 변화가 없음
기존 쇼핑판 = 현재 광고카드 유지, 각 판별 최상단 “뉴 쇼핑판 안내 띠배너” 노출 예정
3. 변경 일정 : 10월10일(수) 오후 중 1차 오픈(일부 사용자 대상)
11월 1일(목) 오후 중 2차 오픈(전체 사용자 대상)
※ 일정 및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추가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보여드린 시안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광고의 카드 위치는 소폭 상향/하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시안과 새로운 판 위치 등은 리뉴얼되는 모바일 시점에 맞추어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