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참여 유도 캠페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자입니다.
리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참여 유도 캠페인'이 오픈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서비스 및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찾아 신청, 예약, 응모 등 참여를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간편한 정보 제출을 통해 광고주님의 제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적용 일정
2024년 7월 4일(목)
[2] 주요 설정단계
1) 참여 유도 캠페인 생성
2) 광고용 네이버 폼으로 이동, 설문 작성
· 캠페인 만들기 > '설문 바로가기' 링크 클릭 후, 광고용 네이버 폼으로 이동하여 설문을 작성해주세요.
· 단, 광고계정의 마스터, 운영관리 권한만 설문을 생성하고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설문 작성 방법은 도움말에서 확인해주세요.
3) 소재 만들기 > 랜딩 URL에 제공되는 설문 리스트에서 URL 선택
· 생성된 설문 중 시작 전, 진행 중 상태인 설문만 노출됩니다.
4) 광고 집행 후, 광고용 네이버 폼에서 설문 참여자들이 제출한 응답 확인
주의 사항
· 참여 유도 캠페인의 광고그룹에서는 잠재고객 > 고객여정타겟과 고객여정타겟 SEED로 생성된 유사타겟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 전환(설문 응답 완료) 추적이 어려우므로, 광고용 네이버 폼 > '결과 확인'에서 설문 참여수를 참고해주세요.
· 설문은 반드시 광고용 네이버 폼에서 생성해주세요.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