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내 데이터 타겟' 및 '유사 타겟' 기능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입니다.

내 비즈니스와 상호작용한 사용자를 타게팅하는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
고객 파일, MAT 타겟, 웹사이트 타겟 등을 기반으로 유사한 특성을 지닌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 타게팅하는 유사 타겟을 안내드립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타게팅 기능을 활용하여 전환 효율을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을 활용하여 광고주님의 비즈니스와 상호작용한 사용자를 타게팅하고, 광고 효율을 높여 보세요.

 



웹사이트 타겟은 내 웹사이트에서 방문, 장바구니, 구매 등 특정 이벤트를 발생시킨 사용자를 대상으로 타게팅 모수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MAT 타겟은 앱 설치, 앱 실행, 앱 내 구매 등 내 앱과 상호 작용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타게팅 모수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은 광고 그룹 잠재고객 설정 시 포함(타게팅) 또는 제외 (디타게팅)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설정하면 "방문했지만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를 타게팅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 등록 및 사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통합 광고주 센터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
> 웹사이트 타겟 도움말 바로가기
> MAT 타겟 도움말 바로가기



생성한 타겟 모수가 충분하지 않다면 유사 타겟을 활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아 타게팅해 보세요.

 

유사 타겟은 광고주님이 직접 등록하신 고객 파일과 MAT 타겟, 웹사이트 타겟 등을 기반으로 유사한 특성을 지닌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 타게팅 모수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유사 타겟을 활용하면 방문, 구매, 장바구니 등 전환 이벤트를 발생시킨 사용자들과 행동 패턴이 유사한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 광고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고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타겟과 마찬가지로 유사 타겟도 광고 그룹 잠재고객 설정 시 포함(타게팅) 또는 제외 (디타게팅)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사 타겟 등록 및 사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통합 광고주 센터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

관련 문의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