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비스 이용 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 입니다.

가비아CNS의 다이애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개정된 서비스 이용약관을 하단에서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고 및 시행일자

• 개정 공고일 : 2024년 07월 15일
• 개정 시행일 : 2024년 07월 26일

개정 내용 및 사유

• 대량문자 전송자격인증을 위한 개정
 
개정 전
개정 후
4 조 용어의 정의
( 1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결제자'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이용고객으로서 유료 결제를 신청하고 회사가 정한 결제 절차를 완료한 자를 말합니다.
③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을 말합니다.
⑦ '환불'라 함은 결제자가 회사가 지정한 환불 가능 기간내에, 유료 서비스 이용을 철회한 경우 회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결제자에게 환불 가능한 금액을 지불한 수단으로 돌려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⑧ '유료서비스이용료'라 함은 회사의 특화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4 조 용어의 정의
( 1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결제자'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이용고객으로서 유료 결제를 신청하고 회사가 정한 결제 절차를 완료한 자를 말합니다.
③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을 말합니다.
⑦ '환불'라 함은 결제자가 회사가 지정한 환불 가능 기간내에, 유료 서비스 이용을 철회한 경우 회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결제자에게 환불 가능한 금액을 지불한 수단으로 돌려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⑧ '유료서비스이용료'라 함은 회사의 특화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전송자격인증제'라 함은 전기통신사업법 제 2조 제 14나목의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업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는 경우 사전에 문자중계사 또는 인증업무를 위탁받은 운영기관의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3 )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4 )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전송자격인증제에 따른 전송자격 인증을 받지 않거나 인증이 취소된 사업자가 신청하는 경우
( 3 )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4 )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0 조 회사의 의무
( 1 )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2 )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3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4 )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5 ) 회사는 사업전부 및 일부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휴지,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홈페이지 공지, 이메일, SMS 등을 이용하여 미리 안내를 하여야 합니다.
10 조 회사의 의무
( 1 )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2 )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3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4 )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5 ) 회사는 사업전부 및 일부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휴지,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홈페이지 공지, 이메일, SMS 등을 이용하여 미리 안내를 하여야 합니다.
( 6 ) 이용고객 중 문자재판매사업자에 대하여 전송자격인증에 따라 인증이 취소된 사실을 전달받은 경우 문자재판매사업자의 서비스 정지,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1 조 이용자의 의무
( 1 )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 8 )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1 조 이용자의 의무
( 1 )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 8 )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9 ) 이용 고객 중 문자재판매사업자는 전송자격 인증을 받고 운영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과 관련한 이의 제기 및 문의는 1644-4527 또는 1:1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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