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코디뷰 노출화면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센터 담당자입니다.

2018년 2월 1일(목) 네이버 쇼핑 서비스의 개편에 맞춰, 코디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상품 이미지 중심의 코디뷰 화면이 노출됩니다.
코디 관련 키워드 검색결과 쇼핑검색광고의 노출 형태가 변경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코디뷰 노출 화면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8년 2월 1일(목)

 
■ 적용 대상
- 패션의류 내 코디 관련 키워드 (ex: 데이트패션/오피스룩)


■ 변경 내용
1)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서의 광고 노출 요소 및 개수가 변경됩니다.
2)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서 쇼핑 영역 하단의 '코디 더보기' 클릭시 광고 노출이 확대됩니다.
3) 모바일 코디브릿지 결과에서 ‘전체 상품 결과 보기' 클릭 시 쇼핑 검색 결과로 이동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항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서의 광고 노출 요소 및 개수가 변경됩니다.

- 변경 전: ① 광고표시, 상품이미지, 상품명, 상품가격, 쇼핑몰명, Npay 및 포인트 금액, 확장소재 노출
             ② 리스트형 탭별 상단 2개/ 이미지형 상단 2개 + 중간 2개 광고 노출

- 변경 후:  ① 광고표시, 상품이미지, 쇼핑몰명 노출
              ② 상단 2개 + 중간 2개 광고 노출


2)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서 쇼핑영역 하단 '코디 더보기' 클릭 시 광고 노출이 확대됩니다.

- 새롭게 추가되는 영역입니다.
- 광고표시, 상품이미지, 쇼핑몰명이 노출되며, 뷰타입을 3단뷰로 변경하시면 쇼핑몰명은 미노출됩니다.
- 광고는 상단 4개 + 중간 4개 노출됩니다.


3) 모바일 코디브릿지 결과에서 ‘전체 상품 결과보기' 클릭시 쇼핑검색 결과로 이동됩니다.
- 현재 노출 화면에서 변경되는 사항 없으며 상단 4개 + 중간 4개 광고가 노출 유지됩니다.


※ 알아두세요!

- 코디뷰로 노출되는 키워드는 네이버쇼핑 검색서비스에 노출될 수 있는 상품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