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경쟁사/악의적인 리뷰 관련 운영 기준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사용자리뷰는 구매자들이 상품 구매를 판단하는데 매우 중요한 정보인데요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케이스가 다수 확인 되고 있습니다.
특히 경쟁사들이 악의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쟁사 또는 관련자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합리적인 정황이 있는 경우 해당 리뷰는 블라인드 처리될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리뷰 작성이 확인되는 경우 리뷰 작성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