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사이트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노출 형상 변경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8월 19일(월)부터 8월 26일(월)까지, 사이트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서 노출 형상 변경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노출 형상 변경 테스트 안내]
■ 테스트 일정
- 2024년 8월 19일(월) ~ 2024년 8월 26일(월)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영역 및 대상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PC 통합검색(비즈사이트 포함)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테스트 영역에서 광고의 노출 형상이 기존과 다른 형태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파워링크 이미지 확장소재의 노출 위치, 광고 마우스오버 시 강조 효과, 광고 사이 구분선 등 요소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광고 노출 화면 예시)
※ 알아두세요!
-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