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24년 하반기부터 통합 회원 (네이버 아이디) 전환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4년 하반기부터 통합 회원(네이버 아이디) 전환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검색광고 광고 홈, 플랫폼 로그인을 통합 회원 아이디 (네이버 아이디)로 통합합니다.
사용중이신 광고 데이터는 모두 이전되어 동일하게 서비스되기 때문에, 광고주님께서 별도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통합 회원 아이디로 전환을 하면 하나의 아이디로 검색광고 및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를 이용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광고 회원 전환 및 등록 정보 이전 상세 이미지




통합 회원 아이디 전환이란?

통합 회원 전환 상세 이미지

-검색광고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이용하시는 회원 아이디를 통합 회원 아이디 (네이버 아이디)로 전환하는 것을 뜻합니다.
-통합 회원 아이디 하나로 광고 계정을 여러개 관리할 수 있게 되며, 이에 따라 보다 간편한 광고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통합 회원으로써 기존의 모든 광고 정보(등록한 광고 정보, 비즈머니 등)는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을 사용하고 계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별도의 전환 절차 없이 검색광고 플랫폼과 통합 광고주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합 회원으로 전환한 이후에는 더이상 검색광고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전환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광고주센터 회원 전환 일정


 

알아두세요!

통합 광고주센터란?
- 네이버 검색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계정 관리 서비스로 23년 10월에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오픈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바로가기 >



보다 상세한 전환 시작 및 내용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