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메인 > 뉴스 > 언론사 편집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뉴스 주제판이 피드형으로 개편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슈를 모아보고, 심층기획 및 연재 기사 등을 톱아볼 수 있도록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메인 뉴스 주제판 중 언론사 편집이 가장 먼저 테스트를 시작하며, 피드 지면에 맞는 네이티브 광고 상품이 적용됩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네이버 > 피드 영역’에서 주목도 높은 광고 노출과 향상된 이용자 반응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노출 시점

- 2024.08.27(화)

- 일부 이용자에게 노출이 되며, 추후 전체 이용자에게 확대 예정

 

■ 노출 영역 안내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뉴스 > 언론사 편집

- 노출 예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