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신제품검색광고 2024년 추석 연휴 기간으로 인한 입/낙찰 일정 변경 안내 (39/40/41회차)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추석 연휴로 인해 신제품검색 39회 & 40회 & 41회의 입찰/낙찰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입찰 참여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 202439회차 (노출 시작일 09/23) : 입찰/낙찰 일정 변경
- 202440회차 (노출 시작일 09/30) : 입찰/낙찰 일정 변경
- 202441회차 (노출 시작일 10/07) : 입찰 일정 변경
[ 변경 입찰 일정 ]
1) 기존 일정: 노출 3주 전 화요일 입찰 시작 및 노출 2주 전 화요일 낙찰 발표
2) 변경 대상 회차 상세 일정
① 202439회차 (9/23 ~ 9/29 노출)
: 38회차 입찰이 열리는 8/27(화)에 2개 회차(38, 39회차) 입찰 동시 오픈
- 9/3(화) 낙찰 발표
② 202440회차 (9/30 ~ 10/6 노출)
: 9/3(화)에 입찰 오픈
- 9/10(화) 낙찰 발표
③ 202441회차 (10/7 ~ 10/13 노출)
: 9/10(화)에 입찰 오픈
- 9/24(화) 낙찰 발표
※ 202442회차부터는 기존 일정대로 진행되며, 변경 일정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