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 '슈퍼적립 상품' 광고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슈퍼적립(beta) 혜택 출시에 따라 슈퍼적립 대상이면서 쇼핑검색광고로 노출되는 상품에 한해 광고UI가 변경됩니다.
■ 적용 일정
- 2024년 9월 12일(목)
*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으로 등록된 광고 중 슈퍼적립 대상인 상품
■ 대상 지면
- PC/모바일 통합검색 검색결과
- PC/모바일 쇼핑검색 검색결과
■ 개편 상세
- 슈퍼적립 대상이면서 쇼핑검색광고로 노출되는 상품에 한해 광고UI가 변경됩니다.
- 변경사항 : 슈퍼적립 뱃지, 슈퍼적립 홍보문구, 슈퍼적립 포인트 적용
■ 적용 예시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광고UI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슈퍼적립 대상인 상품은 광고 관리시스템 내 별도 설정 없이 광고UI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슈퍼적립 대상인 상품의 포인트 적립액은 "기본적립, 멤버십적립, 슈퍼적립"이 반영된 금액으로 노출됩니다.
- 슈퍼적립 대상인 상품의 광고 확장소재가 변경될 수 있으며, 확장소재의 우선 노출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품이미지 좌측 상단 뱃지 : 슈퍼적립 뱃지 > 구매 뱃지 (슈퍼적립 뱃지 노출 시, 구매수 10 이상인 상품은 '구매건수 뱃지' 대신 우측 하단 '구매수' 노출)
• 홍보문구 : 광고 홍보문구 > 슈퍼적립 홍보문구 (광고 부가정보, 홍보문구가 모두 없는 경우 슈퍼적립 홍보문구가 노출)
• 기타 확장소재 : 변경 없음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