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멤버십 대상 적립 포인트'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검색광고 광고UI에 멤버십 대상 적립 포인트가 노출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4년 9월 12일(목)

  *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로 등록된 광고 중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대상인 상품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노출되는 광고에만 적용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유저에게만 노출) 

 

■ 대상 지면

- 모바일 통합검색 검색결과

 

■ 개편 상세

-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전용 예상 적립 포인트가 노출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방식 안내 >

 

■ 적용 예시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광고UI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멤버십 전용 포인트 노출 대상인 상품은 광고 관리시스템 내 별도 설정 없이 광고UI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멤버십 전용 포인트 노출 대상인 상품의 포인트 적립액은 "기본적립, 멤버십적립"이 반영된 금액으로 노출됩니다.  

  • 일반 적립포인트 : "기본적립"이 반영된 금액으로 노출

  • 멤버십전용 적립포인트 : "기본적립, 멤버십적립"이 반영된 금액으로 노출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