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신제품검색광고 2024년 추석 연휴 및 국군의날 휴무로 인한 입/낙찰 일정 변경 안내 (39/40/41회차+42/43회차 추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추석 연휴 및 국군의날 휴무로 인해 신제품검색광고 39회, 40회, 41회, 42회, 43회의 입찰/낙찰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입찰 참여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 202439회차 (노출 시작일 09/23) : 입찰/낙찰/위약금 부과 기준일 일정 변경

- 202440회차 (노출 시작일 09/30) : 입찰/낙찰 일정 변경

- 202441회차 (노출 시작일 10/07) : 입찰/낙찰/위약금 부과 기준일 일정 변경 

- 202442회차 (노출 시작일 10/14) : 입찰/낙찰/위약금 부과 기준일 일정 변경

- 202443회차 (노출 시작일 10/21) : 입찰 일정 변경

 

 

[ 변경 입찰 일정 ]

1) 기존 일정: 노출 3주 전 화요일 입찰 시작 및 노출 2주 전 화요일 낙찰 발표

 

2) 변경 대상 회차 상세 일정

 

 ① 202439회차 (9/23 ~ 9/29 노출)

   : 38회차 입찰이 열리는 8/27(화)에 2개 회차(38, 39회차) 입찰 동시 오픈

   - 9/03(화) 낙찰 발표

   - 9/10(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② 202440회차 (9/30 ~ 10/6 노출)

   : 9/3(화)에 입찰 오픈

   - 9/10(화) 낙찰 발표

   - 9/24(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③ 202441회차 (10/7 ~ 10/13 노출)

   : 9/10(화)에 입찰 오픈

  - 9/24(화) 낙찰 발표

  - 9/30(월) 위약금 부과 기준일

 

 ④ 202442회차 (10/14 ~ 10/20 노출)

   : 41회차 입찰이 열리는 9/10(화)에 2개 회차 (41, 42회차) 입찰 동시 오픈

   - 9/24(화) 낙찰 발표

   - 10/8(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⑤ 202443회차 (10/21 ~ 10/28 노출)

   : 9/24(화)에 입찰 오픈

   - 10/8(화) 낙찰 발표

   - 10/15(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 202444회차부터는 기존 일정대로 진행되며, 변경 일정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차별 위약금 부과 기준일은 계약 등록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