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모바일 트렌드Pick 추가 노출 영역 안내 (10/30, 일정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 오픈 일정 재안내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광고 담당자입니다.
변경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서비스의 오픈 일정 및
아래 공지사항의 변경 오픈일을 안내드립니다.
- 변경 오픈 일자: 10월 30일 (수)
변경된 일정에 맞추어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월 말 네이버앱 WEST쇼핑영역 개편에 따른 트렌드Pick 노출 영역이 변경됨에 따라, 신규 추가 노출 영역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개편되는 쇼핑의 "가격비교 대기화면" 에 트렌드Pick 광고가 추가 노출됩니다.
가격비교 대기화면에서는 사용자 성별에 맞게 "트렌드Pick-우먼, 멘즈" 소재가 노출되어 추가 트래픽을 받도록 유도 예정이며, 쇼핑영역 외 추가 지면에 대한 노출도 협의 중에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 부탁 드립니다.
■ 광고 영역 : 모바일 트렌드Pick - 우먼, 멘즈
■ 추가 노출 영역 :
네이버 가격비교 대기 화면 하단 영역
해당 영역은 네이버 가격비교 검색 메인으로 유입 시 노출됨
(네이버 가격비교 로고 클릭 등)
■ 적용일시 : 2024년 9월 30일(월)
※ 일정 및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추가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보여드린 시안은 개편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카드 위치는 소폭 변동 될 수 도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네이버 쇼핑광고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광고를 사랑해주시는 광고주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