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쇼핑검색 페이지 '쇼핑 브랜드형' 상단 광고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10월 24일(목)부터 2024년 10월 31일(목)까지,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 지면의 모바일 '쇼핑 브랜드형' 상단 광고의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기간
2024년 10월 24일(목) ~ 2024년 10월 31일(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쇼핑 브랜드형' 상단 영역의 일부 트래픽
- 일반키워드 유형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 테스트 내용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쇼핑 브랜드형' 상단 영역의 광고 개수 변경 테스트를 할 예정이며, 테스트안에 따라 UI가 변경됩니다.
- 기존 : 쇼핑검색 지면 상단에 1개의 '쇼핑 브랜드형' 광고 노출
- 테스트안 : 쇼핑검색 지면 상단에 최대 5개의 '쇼핑 브랜드형' 광고 노출 및 UI 변경
※ 알아두세요!
- 본 변경 사항은 모바일 쇼핑 검색 내 노출되는 쇼핑 브랜드형 상단 영역 광고의 테스트 내용으로, 이외 광고 등록과 랭킹, 과금 기준은 모두 동일합니다.
- 모바일 쇼핑검색 쇼핑 브랜드형 영역은 <네이버 쇼핑 - 모바일> 매체 설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쇼핑 -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으면, 검색광고 플랫폼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