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쇼핑검색광고 - 쇼핑검색결과 내 코디뷰 광고노출타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10월 31일(목)부터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결과 내 '코디뷰'로 노출되던 광고의 노출타입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 2024년 10월 31일(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패션의류 내 코디 관련 키워드 (ex : 데이트패션/가을룩)
■ 변경 내용
- 기존 : 코디 관련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 및 쇼핑검색 지면의 쇼핑검색결과에서 "코디 뷰타입" 적용 (이전 공지 보기)
- 변경 : 코디 관련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 및 쇼핑검색 지면의 쇼핑검색결과에서 "리스팅형 뷰타입" 적용
※ 알아두세요!
- 본 변경 사항은 네이버 쇼핑검색결과에 "코디 뷰타입"으로 노출되던 광고를 "리스팅형 뷰타입"으로 변경한 내용이며, 이외 정책은 모두 동일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