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2024년 11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10월 28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11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1]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에 '네이티브 이미지(배너형 (모바일))' 소재 지원

 

 

■ 상세 변경 내용

[1]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에 ‘네이티브 이미지(배너형 (모바일))' 소재 지원

그 동안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내 모바일 지면에서는 이미지 배너, 카탈로그 소재가 운영 가능했으나, 오는 11월 1일 이후 썸네일과 텍스트가 조합된 네이티브 이미지 배너형(모바일) 타입 등록이 추가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한 광고 유형으로 광고를 본 이용자들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어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1. 적용 일자

- 2024년 11월 1일 금요일

 

2. 변경 사항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게재위치에 '네이티브 이미지(배너형 (모바일))' 소재 등록이 가능합니다.

- 네이티브 이미지 형상 참고(예시)


 

3. 주의 사항

- 광고그룹의 게재위치가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 또는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배너 영역'을 포함하여 설정되고 있고, 이미 등록된 '네이티브 이미지(배너형 (모바일))' 소재가 있는 경우,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배너 영역으로도 해당 소재가 광고 집행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11월 1일 이전에 게재위치를 변경하거나 광고 OFF 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