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사이트검색광고 콘텐츠 매체 신규 추가 테스트 안내 - 서치피드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11월 7일(목)부터 2024년 11월 13일(수)까지 ‘서치피드’가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콘텐츠 매체로 추가하는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서치피드는 검색 결과 하단에서 사용자의 관심사와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를 탐색하고 발견할 수 있는 피드 영역으로서, 입력된 검색어와 일치하지 않는 콘텐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서치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 공식 블로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기간

- 2024년 11월 7일(목) ~ 2024년 11월 13일(수)
* 테스트 이후 내부 검토를 진행하며, 실적용은 11월 말경입니다.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 서치피드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테스트
- 서치피드 콘텐츠와 연관된 파워링크가 AI 기술이 적용되어 노출됩니다.


■ 테스트 내용
- 서치피드 내 광고 노출 위치 테스트


■ 서치피드 광고 지면 예시




■ 서치피드 서비스 광고 지면 예시







※ 알아두세요!
  - 본 테스트 사항은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콘텐츠 매체 과금 기준과 동일합니다.
  - 모든 매체 혹은 콘텐츠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11월 7일(목) ~ 2024년 11월 13일(수) 기간에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10월 31일(목) 17시 이후부터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