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모바일 > 통합검색 > 서치피드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 피드영역 내 광고 노출 지면이 추가됩니다.

사전 공지되었던 '피드 광고 자동 타겟 확장' 활용 안내와 2024년 6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 (10월 17일 업데이트)에 언급된 검색 지면 하단의 신규 ‘서치피드’ 영역에 피드 광고가 추가 노출됩니다.

 

*서치피드 소개

서치피드는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로 확장하여 탐색할 수 있도록 돕는 피드 영역입니다. 해당 영역의 자세한 소개는 아래 블로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참고) 서치피드 소개글

 

서치피드 지면에서도 피드 광고 자동 타겟 확장 설정을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적합한 광고가 머신러닝을 통해 추천되며, 광고주님의 광고 효율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동 타겟 확장 옵션을 설정하여 서치피드 지면에서 광고를 집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노출 시점

- 2024.11.7(목)

 

■ 디바이스 및 게재위치

- 디바이스 : 모바일

-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영역

- 광고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통합검색 > 서치피드

 

■ 노출 예시

1:1 이미지피드
 

 

16:9 동영상피드
 

 

 

* 일정 등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 공지 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