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TIP][NAVER]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11/26) - '매니아-모바일', '디시트렌드-모바일'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11월 26일(화), '매니아 - 모바일', '디시트렌드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 2024년 11월 26일(화)
■ 적용 내용 : '매니아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디시트렌드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매니아 - 모바일 l https://mania.kr/
- 매체 소개 : 스포츠 커뮤니티로 각종 스포츠 뉴스, 스타 플레이어 사진, 경기 동영상 및 칼럼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목록 우측과 메뉴 하단 각각 파워링크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디시트렌드 - 모바일 l https://www.dctrend.ai/
- 매체 소개 : 연예, 스포츠, 문화·생활, 경제·산업 등 트렌드 뉴스 기사 및 랭킹 서비스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본문 상단 및 하단 최대 11개 파워링크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11월 26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11월 19일(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 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